10여개 매장 순차 입점 예정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진주 화장품 브랜드 클라뷰가 미국 뷰티 매장 입점을 확대하며 미국 시장을 본격 공략하고 있다.

클라뷰는 최근 글로벌 SPA브랜드 포에버21이 새롭게 론칭한 뷰티 전문 편집숍 '라일리 로즈'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클라뷰가 최근 입점 완료한 라일리조르 1호점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글렌데이 갤러리아 쇼핑몰 내에 위치해 있다. 라일리로즈는 내년 초까지 10여개 매장 수를 확대할 예정으로, 클라뷰는 해당 매장에 모두 입점할 계획이다.


라일리로즈 1호점에 입점한 제품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여배우크림'을 비롯해 '화이트펄세이션 진주세럼' '펄 아이크림' '클렌징폼' 등 주력 스킨케어와 클렌징 라인이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미국 블루밍데일즈 백화점 입점과 더불어 라일리로즈까지 미국 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클라뷰 제품을 경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주요 채널을 확보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남은 라일리로즈 매장 입점을 모두 마친 후 미국 시장 내 온오프라인 판로를 개척에 힘써 K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라뷰는 지난해 말 미국 온라인 뷰티 편집숍 소코글램을 통해 미국 시장에 첫 진출했다. 지난 6월에는 미국 백화점 블루밍데일즈 뉴욕 소호점 팝업스토어에 참여했으며, 미국 대형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앤트로폴로지 온라인 스토어에도 입점을 완료했다.


boraa8996@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