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일산 구축아파트 대상 인테리어 쇼룸 오픈(사진=집닥)

 

[서울와이어]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경기도 일산 구축아파트를 대상으로 인테리어 오프라인 쇼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룸은 일산 소재 구축아파트 입주민 및 일반 방문객 가운데 인테리어와 가전 교체가 필요한 고객에게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했다.

 

집닥은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새로운 인테리어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오프라인 박람회를 연이어 진행하고 있다. 현재 운영 중인 경기도 광명 쇼룸과 더불어 오포 추자지구 서희스타힐스 입주박람회, 백련산 힐스테이트 2차 리모델링 박람회에 이어 이번 일산 구축아파트 쇼룸 이벤트를 추가 개최한다.

 

쇼룸 기간 내에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인테리어 시공을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가전과 거실·베란다, 주방, 인테리어, 욕실 등 공간별로 LG전자, LG시스템 에어컨, 삼성전자, 경동나비엔, 현대리바트, 올나노 등 31개의 브랜드의 최신 가전, 가구, 시공 서비스 등의 공동구매 기회를 마련, 최대 30%까지 할인 지원한다.

 

집닥 오프라인 쇼룸은 일산 소재 중산마을 동부건영 5단지 아파트 일대에서 2020년 1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닥 류민수 사업기획팀장은 “집닥은 전국에 오래된 아파트 가운데 인테리어 및 가전 교체가 필요할 지역을 특별 선별해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찾아가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