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뷰티 컨벤션 행사 '2019 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 올리브영 제공)

 

[서울와이어] 닥터자르트, 메디힐, 쓰리컨셉아이즈(3CE) 등 K뷰티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CJ올리브영은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업계 최초의 뷰티 컨벤션 행사 '2019 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는 2014년부터 매년 개최해온 '올리브영 어워즈'를 창사 이래 최초로 컨벤션화한 행사다. 올해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고객과 협력사, 뷰티 인플루언서, 유명 아티스트 등이 매장 밖에서 한데 어울리는 뷰티 축제의 형태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티켓 발매 3일 만에 4000여장이 모두 완판되며 행사 개최 전부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정식 티켓 판매에 앞서 지난 10월 15일 오픈한 얼리버드 티켓은 5분 만에 매진됐다.

 

'더 저니 투 리얼 뷰티'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3000 m² 규모의 공간을 여행 콘셉트에 따라 어워즈 시티, 스킨케어 시티, 메이크업 시티, 퍼스널케어 시티 등으로 구성해 올해 결산부터 2020년 트렌드 전망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서는 올해 구매 데이터 1억 건을 분석해 엄선한 23개 부문의 92개 히트상품을 공개한다. 각 카테고리 시티에서는 내년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9개의 리얼 뷰티존도 선보인다. 더마센터(더모코스메틱), 멘즈스타일링펍(남성), 뷰티툴원더랜드(화장소품), 스타트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 등이 대표적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