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우 오토 펜슬, 브로우 우드 펜슬로 구성


▲ [사진=스킨푸드, 초코 파우더 브로우 펜슬 2종]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스킨푸드가 초코 파우더처럼 부드러운 질감으로 뭉침 없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초코 파우더 브로우 펜슬’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스킨푸드 ‘초코 파우더 브로우 펜슬’ 2종은 카카오추출물을 함유하여 눈썹 주위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뭉침 없는 발림성으로 눈썹 사이 사이 고르게 발색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로우 펜슬 라인이다. 제품은 ‘초코 파우더 브로우 오토 펜슬’, ‘초코 파우더 브로우 우드 펜슬’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초코 파우더 브로우 오토 펜슬 (0.2g)’은 물방울 모양의 사선 타입 펜슬로 입체감 있는 눈썹 연출이 가능한 오토 타입의 브로우 펜슬이다. 1호 라이트 브라운, 2호 내추럴 브라운, 3호 브라운, 4호 레드 브라운, 5호 다크 브라운 총 5홋수의 다양하게 구성된 컬러 쉐이드로 어느 헤어 톤이든 자연스럽게 매칭이 가능하다.


스킨푸드 ‘초코 파우더 브로우 우드 펜슬 (1.2g)’은 파우더리한 질감의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뭉침 없고 번짐 없이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주는 우드 타입의 브로우 펜슬이다. 컬러는 1호 라이트 브라운, 2호 내추럴 브라운, 3호 브라운, 4호 레드 브라운, 5호 다크 브라운 총 5홋수로 구성됐다.



lmc4136@empal.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