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과 카카오페이는 올해 연말까지 씨티 직장인 신용대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3%p의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 = 한국씨티은행 제공

 

[서울와이어 한보라 기자] 한국씨티은행과 카카오페이는 올해 연말까지 씨티 직장인 신용대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3%p의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카카오페이 대출비교서비스를 통해 씨티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대출 신청 절차에서 카카오페이 우대코드를 입력해 이용가능하다.

 

기존 카카오페이 제휴금리 0.5%와 특별판매 우대금리 0.3%를 더해 최대 0.8%p 적용 가능하며 온라인 신청 우대금리까지 적용할 경우 최대 1.3%p까지 혜택 받을 수 있다. 

 

한편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은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번거로운 증빙서류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거래 여부와 관련 없이 연 0.5%p의 금리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는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씨티 직장인 신용대출은 월 소득의 최대 27배까지 가능한 넉넉한 한도와 절차의 간편함 그리고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장점으로 인해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른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