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격돌의 탑’ 대공개...필드 보스 5종·유저 보상개선 - 서울와이어
리니지M, ‘격돌의 탑’ 대공개...필드 보스 5종·유저 보상개선
리니지M, ‘격돌의 탑’ 대공개...필드 보스 5종·유저 보상개선
  • 한보라 기자
  • 승인 2019.12.0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니지M의 새로운 월드 던전 ‘격돌의 탑’이 모든 월드에 공개됐다 / 사진 = NC소프트 제공

 

[서울와이어 한보라 기자] 리니지M의 새로운 월드 던전 ‘격돌의 탑’이 모든 월드에 공개됐다. 

 

월드 던전 격돌의 탑에서는 ‘오만의 탑’ 몬스터들이 강화된 형태로 등장한다. 오는 11일 정기점검 전까지 75레벨 이상 캐릭터 한정으로 오픈되며 일일 최대 5시간까지 이용 가능하다.  

 

유저들는 격돌의 탑 3개 층에서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각 층의 보스 몬스터는 △오후 9시, 1층 ‘심연의 뱀파이어’ △오후 10시, 3층 ‘탐식의 쿠거’ △오후 11시, 3층 ‘증오의 나이트발드’가 준비돼있다. 

 

각 보스를 처치할 경우 확정적으로 ‘영웅 제작 비법서’,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 ‘역사서 주머니 1~8장’ 등의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확률 아이템으로는 ‘전설 제작 비법서’, ‘전설 등급 스킬북’, ‘뱀파이어의 망토’ 등의 아이템이 마련됐다. 

 

더불어 일반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랜덤으로 히든 보스 ‘감시자 리퍼’가 등장한다. 히든보스 등장 시 탑 내부의 모든 이용자는 각 층의 입구로 순간이동 되며 함께 감시자 리퍼를 공략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엔씨(NC)소프트는 5종의 필드 보스의 외형·공격패턴과 함께 유저 보상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