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의 온라인채널 ‘JOY다이렉트’가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 = MG손해보험 제공

 

[서울와이어 한보라 기자] MG손해보험의 온라인채널 ‘JOY다이렉트’가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MG손보는 12월 한 달간 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에서 MG손해보험 다이렉트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즉시 사용 가능한 ‘JOY해외여행보험’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JOY해외여행보험’ 가입 시 누구나 보험료 수준에 관계없이 적용할 수 있다.

 

JOY다이렉트는 해외여행보험, 자동차 보험을 비롯해 총 9개의 다양한 상품을 운영하는 채널이다. 해당 채널을 통해 보험 가입을 할 경우 보험료 계산부터 가입까지 원스톱 처리가 가능하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간편한 가입 절차와 저렴한 보혐료로 주목받은 JOY해외여행보험은 올해 11월 기준 누적 가입자 수 33만7000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반증했다. 

 

JOY해외여행보험은 의료비, 휴대품 손해,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 등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들을 폭넓게 보장한다. 더불어 보험협회 운영의 ‘보험다모아’에 따르면 JOY해외여행보험료는 남녀 전 연령 최저를 기록하는 등 가격 경쟁력 또한 갖추고 있다. 

 

MG손보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해외여행보험 할인쿠폰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