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박성광 “송이 매니저 건강 회복해...‘뮤뱅’ 녹화 응원도 와줬다” - 서울와이어
‘해투4’ 박성광 “송이 매니저 건강 회복해...‘뮤뱅’ 녹화 응원도 와줬다”
‘해투4’ 박성광 “송이 매니저 건강 회복해...‘뮤뱅’ 녹화 응원도 와줬다”
  • 최혜연 기자
  • 승인 2019.12.0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서울와이어 최혜연 인턴기자] 최근 진행된 ‘해피투게더4’의 녹화에 박성광이 출연하여 송이 매니저(임송)의 근황을 전했다.


오는 5일 방송될 ‘해피투게더 시즌4’(‘해투4’)는 '나는 개가수다' 특집으로 꾸며져 김영철과 마흔파이브 박성광, 김원효, 박영진, 김지호가 출연하고 마흔파이브 허경환이 스페셜 MC로 함께한다.


특히 방송 출연을 함께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송이 매니저(임송)의 근황이 관심을 끌었다. 박성광은 "송이 매니저의 건강이 안 좋았다가 회복했다"면서 "최근에는 '뮤직뱅크' 녹화에도 직접 와서 응원해줬다"고 전했다.


박성광을 오래 지켜본 허경환은 "박성광은 죽어갈만 하면 누군가가 살려준다"면서 그의 타고난 인복에 대해 이야기했고, 이어 언급된 신인 시절 박지선부터 최근 송이 매니저까지 그의 인복 라인업이 모두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송이 매니저의 퇴사로 함께 출연하던 방송에서도 하차했던 박성광은 해당 방송 MC인 전현무에게 섭섭함을 토로했다. 하차 후 전현무에게 아무 연락이 없었다는 것. 이에 전현무는 그 이유를 적극 해명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전현무가 박성광에게 연락을 안 한 이유는 무엇일지, 그의 해명은 박성광을 납득시켰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5일(내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