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출시 6개월 기념 이벤트 - 서울와이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출시 6개월 기념 이벤트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출시 6개월 기념 이벤트
  • 한보라 기자
  • 승인 2019.12.05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곱 개의 대죄:GRAND CROSS’가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하프 애니버서리(Half Anniversary)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 = 넷마블 제공

 

[서울와이어 한보라 기자] ‘일곱 개의 대죄:GRAND CROSS’가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하프 애니버서리(Half Anniversary)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프 애니버서리의 주된 행사는 기념 뽑기다. 유저들은 출석 보상과 다양한 미션을 통해 최대 55회까지 기념 뽑기를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함께 진행되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11회 무료 뽑기 티켓을 접속 즉시 선물한다. 해당 기간 출석을 통해 신규 캐릭터 SSR ‘창천의 육연성’ 성기사 델드레도 획득 가능하다.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기념 뽑기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금액을 지불하고 패스를 업그레이드 할 경우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장비분해 대성공·초대성공 확률 2배 이벤트 △수련굴 장비각인석 드랍률 1.5배 이벤트 등 다양한 플레이 내부 이벤트도 개최된다. 

 

‘일곱 개의 대죄:GRAND CROSS’는 지난 6월 4일 한국과 일본에 출시된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두고 있으며 유저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는 어드벤처 방식의 게임이다. 출시 10일 만에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