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봉사단이 9일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 선물박스 160개를 쌓아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나눔트리를 제작, 어린이병원 환아에게 나눠주고 있다. (사진= 갤러리아 제공)

 

[서울와이어] 한화갤러리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을 방문해 중증희귀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환아 160명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한화갤러리아가 지난 2012년부터 메이크어위시한국지부와 함께 8년째 진행해온 크리스마스 사회공헌의 일환이다. 2015년부터는 국내 최대 어린이공공전문진료센터인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과 연계하여 매년 환아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한화갤러리아 봉사단은 이날 오전 서울대어린이병원 꿈틀꽃씨 쉼터에 선물박스 160개를 쌓아 만든 크리스마스 나눔트리를 설치했다. 나눔트리 선물 박스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장난감과 카카오 프렌즈 학용품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담았다. 

 

선물 증정 외에도 페이스페인팅, 풍선 아트, 세계 최대 코스프레 클럽인 '501군단'과 사진찍기 등 체험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었다.    

 

한화갤러리아는 서울대어린이병원을 시작으로 오는 10일 대전, 12일 천안, 14일 진주에 거주하는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나눔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환우와 가족들이 희망과 용기를 갖는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