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아름인 고객봉사단’...13년째 사회공헌 활동 - 서울와이어
신한카드, ‘아름인 고객봉사단’...13년째 사회공헌 활동
신한카드, ‘아름인 고객봉사단’...13년째 사회공헌 활동
  • 한보라 기자
  • 승인 2019.12.1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CI
신한카드 로고 / 사진 = 신한카드

 

[서울와이어 한보라 기자] 신한카드가 꾸린 ‘아름인 고객봉사단’이 올해 13주년을 맞는다. 

 

10일 신한카드 아름인 고객봉사단은 서울 마포구 우리마포복지관에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모시고 ‘축복의 하루’ 생신잔치 행사를 진행했다.

 

신한카드와 우리마포복지관이 함께한 축복의 하루는 칠순·팔순·구순을 맞은 어르신들을 초청해 성대히 축하함으로 진행됐다. 

 

아름인 고객봉사단에서 8년째 활동 중인 유진숙 고객은 “함께 참여하던 중학생 자녀가 벌써 대학생이 돼 군대에 입대했다”며 “신한카드 아름인 고객봉사단 활동 참여를 통해 자녀들에게 이웃을 돕는 봉사활동의 참된 의미를 깨닫게 하는 동시에 자녀와의 원활한 소통의 기회도 되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아름인 고객봉사단은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추진하는 ‘일류 신한’, ‘따뜻한 금융’이 지향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최근 5년간 총 52회, 9000시간의 봉사활동을 펼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했다.

 

지난 2007년 3월에 창단됐으며 신한카드 아름인 고객봉사단은 신한카드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봉사 프로그램은 연초에 참여 신청을 받은 뒤 매월 1회씩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지역사회 복지기관과 함께 아동·청소년·어르신을 지원하는 활동을 중심으로 이뤄진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아름인 고객봉사단은 고객에게는 봉사활동 참여 기회를 사회에는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회사에는 사회의 사랑을 전하는 기업 사회공헌의 선순환 구조를 이룬다”며 “앞으로도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의 ‘일류 신한’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사회 관점의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활성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