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이 고금리 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 = SC제일은행 제공

 

[서울와이어 한보라 기자] SC제일은행이 고금리 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념 이벤트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내년도 2월 28일까지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해 일정 기간 기준금액을 유지하는 고객을 한정으로 진행된다. 

 

상품은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으로 최대 100만원까지 제공된다. 

 

신규고객에게는 가입 다음달부터 3개월 간 매월 평균 잔액(평잔)을 5000만 원 이상 유지하면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5만 원을 선물한다. 

 

평잔 유지 기준 금액이 클수록 수령 가능한 상품권 금액도 커진다. 유지 금액이 △1억 원 이상, 상품권 10만 원 △3억 원 이상, 상품권 20만 원 △5억 원 이상, 상품권 30만 원 △10억 원 이상, 상품권 50만 원이 준비돼있다. 

 

기존 예금가입 고객도 신규고객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 11월 평잔·말일 잔액 기준이 10만 원 이하인 경우 첫 거래 고객으로 간주하기 때문이다. 

 

기존 거래 고객은 평잔과 평잔 총 수신 평잔 순증이 합해져 보다 조건이 까다롭다. 

 

신규 가입 다음달부터 3개월 동안 평잔과 매월 총 수신 평잔을 예금·펀드·신탁을 포함한 총 수신 잔액보다 1억 원 이상 순증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해당 조건에 따라 평잔·순증액이 각각 △1억 원 이상, 상품권 10만 원 △3억 원 이상, 상품권 20만 원 △5억 원 이상, 상품권 30만 원 △10억 원 이상, 상품권 5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해당 조건을 6개월 동안 충족한 고객에게 상품권을 2번 제공한다. 

 

예를 들어 첫 거래 고객이 신규 다음 달부터 연속 6개월 동안 SC제일마이줌통장의 월별 평잔을 10억 원 이상 유지할 경우 총 100만 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받게 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경품 발송 시기는 내년 3월 중순부터 9월 중순까지로 정해져있다. 

 

한편 상품권 이벤트와 별도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평잔 유지 기준 금액을에서 5000만 원이 추가될 때마다 응모횟수가 1회씩 추가되는 이벤트다. 마찬가지로 평잔을 높게 유지할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추첨 이벤트 상품으로는 각각 △1등, 바디프렌드 안마의자(5명) 2등, 삼성 에어드레서(5명)을 제공한다.

 

추첨 이벤트의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발송 시기는 6월 중순이다. 

 

이벤트 및 경품 내용은 사전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지난 2017년 출시된 SC제일마이줌통장은 여유자금을 잠깐만 맡겨도 고금리를 제공하는 수시입출금통장이다. 

 

고객이 설정한 금액에 맞춰 잔액을 유지할 경우 단 1일이어도 연 1.0%(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설정 한도 초과액에 대해서는 연 0.5%(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설정금액은 최소 1백만 원부터 최대 10억 원으로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