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싱어롱 상영 확정, 14일부터 OST 함께 부르며 즐길 수 있다 - 서울와이어
‘겨울왕국2’ 싱어롱 상영 확정, 14일부터 OST 함께 부르며 즐길 수 있다
‘겨울왕국2’ 싱어롱 상영 확정, 14일부터 OST 함께 부르며 즐길 수 있다
  • 최혜연 기자
  • 승인 2019.12.1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겨울왕국 2’ 싱어롱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서울와이어 최혜연 인턴기자] 오는 14일부터는 극장에서 ‘겨울왕국2’를 보며 영화 속 OST도 따라 부를 수 있다. 


11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겨울왕국2’가 14일부터 싱어롱 버전으로 상영된다고 밝혔다.


네이버 지식백과에 따르면, ‘싱어롱’이란 영화 도중에 노래가 나오는 부분을 관객이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영어 가사를 자막으로 보여주어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한 상영 방식이다. 2014년에 ‘겨울왕국’ 1편이 천만 관객을 돌파하면서 비영어권 최초로 싱어롱 버전을 상영한 바 있다.


싱어롱 버전은 오는 14일부터 주요 극장에서 만난다. '인투 디 언노운'(Into the Unknown), '쇼 유어셀프'(Show Yourself) 등 작품 속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7곡을 따라부르게끔 영문 가사가 삽입된 영화가 상영된다.


앞서 ‘겨울왕국2’는 개봉 17일 만에 관객 수 1000만 명을 돌파하며 애니메이션 흥행의 새 역사를 썼다. 10일 기준으로 누적 관객 수 1천93만9천376명을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는 중이다. 오늘 1천100만 관객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영국을 비롯한 전 세계 33개국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는 중이다. 


여기에 '겨울왕국 2'는 국내에서도 현재까지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음은 물론, ‘Into the Unknown’ 등 이번 작품 속 OST가 국내 각종 음원차트의 상위권을 점령해 스크린을 초월한 ‘겨울왕국’ 신드롬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더욱 다채롭고 풍성해진 ‘겨울왕국2’의 OST는 싱어롱 버전을 통해 14일부터 즐길 수 있다. 11일 오후부터 순차적 예매 오픈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