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소프트 게임 ‘블레이드&소울’에 신규 에피소드와 던전이 추가됐다 / 사진 = 엔씨소프트

 

[서울와이어 한보라 기자]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에피소드와 던전이 추가됐다. 

 

11일 엔씨(NC)소프트는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소에 신규 에피소드 ‘제11막, 검게 물든 낙원’와 신규 영웅 던전 ‘선도원’을 업데이트 했다. 

 

신규 에피소드에서는 퀘스트 진행을 통해 현계인의 출입이 금지되어 있는 ‘선인들의 세상, 선계’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던전에서는 네임드 ‘동귀’와 보스 ‘제천’ 공략이 가능하다. 

 

한편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15일까지 ‘강한친구 우진햄의 특급 트레이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쿠폰 받기 버튼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 시 △고속성장 이용권 △각종 장비 아이템을 수령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공개되는 미션 수행을 통해 ‘블로틴 가루’도 획득할 수 있다. 

 

블로틴 가루를 모아 ‘블로틴 게이지’를 상승시킬 경우 단계별로 각종 성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블로틴 가루만으로도 ‘이글거리는 광석 상자’ 및 ‘이글거리는 휘석 상자’ 교환이 가능하다. 

 

엔씨는 PC방 주말 접속 보상을 이용할 경우 더욱 빠르게 블로틴 가루를 획득할 수 있다고 벗붙였다. PC방 특별 미션을 완료할 경우 신규 의상 ‘화풍난양’을 포함한 24종의 의상 쿠폰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