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스웨그' 9종 출시 - 서울와이어
SPC 쉐이크쉑,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스웨그' 9종 출시
SPC 쉐이크쉑,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스웨그' 9종 출시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12.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PC그룹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이 브랜드의 개성이 담긴 상품 '스웨그' 9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출시 상품들은 연말 연시를 맞아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먼저 국내 애견용품 전문 업체인 앤블랭크, 하울팟과 함께 쉐이크쉑의 아이콘을 활용한 반려견 옷과 인형을 제작됐다. 텀블러 브랜드 미르와 협업해 와인 전용 텀블러 등 텀블러 3종도 선보인다. 

 

마우스패드, 우산, 에코백, 모자 등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쉐이크쉑 스웨그는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쉐이크쉑은 스웨그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1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반려견 전용 스웨그 2종 구매 시 쉐이크쉑에서 판매하는 유기농 애완견 비스킷인 '백오본'이 함께 제공되며, 와인 텀블러 2종 중 하나와 '쉑와인' 구매 시 '쉑와인' 한 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쉐이크쉑은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케이스스터디, 배럴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스웨그를 출시해왔다"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호스피탈리티(따뜻한 환대) 문화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