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의 지축역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 대상 ‘도시락 서비스’ /사진=대우건설 제공

 

[서울와이어 김상준 기자] 대우건설은 지난 2일부터 입주 중인 ‘지축역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도시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라이프 프리미엄의 일환인 이 서비스는 2인 가족부터 유아를 동반한 4인 가족까지 입주민 구성원에게 도시락 2세트, 파우치 죽 등으로 구성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단지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2020년 1월 31일까지 입주 예정자에게 제공된다.

라이프 프리미엄은 ‘프리미엄이 일상이 된다’는 콘셉트로 분양 시 견본주택에서부터 사전점검, 입주 후까지 푸르지오 입주민에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주거 서비스다.

입주 편의용품 렌탈 서비스, 입주민의 지적성장을 도모하는 ‘푸른도서관 플래너’, 입주민이 직접 단지 내 조경활동에 참여하고 식물을 이용한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 수 있는 ‘자연사랑 플러스’ 등 다양한 서비스로 구성됐다.

단지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전문가의 강의를 듣고 실습할 수 있다.

 
이 건설사 관계자는 “대우건설은 2020년에도 푸르지오 입주민을 위한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를 확대 시행할 예정이며, 올해 리뉴얼한 푸르지오 철학인 The Natural Nobi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에 걸맞게 입주민의 삶 속에서 프리미엄이 일상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발하고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