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육동윤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9월호를 발간했다고 14일 밝혔다.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즐길 거리 및 다양한 관련 정보가 담겨있다.

 

이번 ‘with Han Sung’ 9월호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했다. 연휴기간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 가족 모임에 어울리는 이색 먹거리, 가족과 함께 즐길 만 한 각종 차량 관련 축제 및 차로 방문할 수 있는 캠핑장소 추천 등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추석 연휴를 맞아, 이번 디지털 매거진에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내용들이 풍성하다”며, “한성자동차에서 제공하는 유용한 정보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 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9월 17일 부터 9월 26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오너를 위한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자랑하고 싶은 본인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사진 또는 인증사진을 댓글로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코스터도 증정한다.

 

 

[표지=위드 한성 9월호, 한성자동차 제공]

 

ydy332@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