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경주 청춘 콘서트,송가인 정미애 홍자 폭발적 열창 무대 기대?/사진=미스트롯

 

[서울와이어 김하성 기자] 2020년 경자년 새해에도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이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이 전국을 강타할 전망이다.

 

제 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고 있는 트롯걸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4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2차례에 걸쳐 경주 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지난해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을 비롯 정미애 홍자 , 정다경, 숙행, 두리, 김소유, 하유비, 박성연등 12명의 미녀군단의 신드롬이 전국을 강타한데 이어 올해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미스트롯 가수들의 폭발적인 열창 무대와 매주 새로운 게스트 출격으로 트롯의 맛 전파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주최측은 "올 한해 화제를 불러 일으킨 경연곡과 방송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신곡으로 꾸며질 열정의 무대,남녀노소 모두가 즐길수 있는 잊지못할 추억이 될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는 글을 공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30일 , 12월 1일 서울에서 열렸던  ‘청춘’ 콘서트에 국민가수 남진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 박수갈채를 받았다.

 

새해에도 특급 팬 서비스가 이어간다.

 

이날 경주 공연에서는 구창모가 특별 게스토로 참여할 예정이다.

 

5일 의정부 공연에는 우연이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다.

 

 오는 11일 성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청춘 콘서트에는 조항조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조항조는 '남자라는 이유로', '거짓말' 그리고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OST인 '사랑찾아 인생찾아'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만큼, 개성 만점 트롯걸들과 어떤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2일 천안 공연에는 박미경, 18일 안동 공연에는 진성, 19일 고양 공연에는 전영록이 출격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2020년 미스트롯 청춘콘서트 일정

 의정부-1월5일
 성남-1월11일
 천안-1월12일
 안동-1월18일
 고양-1월19일

 강릉-2월1일
 부천-2월8일

 광주-2월9일
 진주-2월15일

 창원-3월7일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