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풍정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궁중형 한정식 코스요리 전문점 ‘진풍정’ 이 신규매장 서울역점 오픈 및 메뉴 리뉴얼을 실시함과 동시에 이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임금이나 왕후 등에게 음식을 풍성하게 차려서 올리는 것을 뜻하는 이름을 가진 진풍정은 탄탄한 코스구성과 차별화된 음식, 다양한 구성의 모듬회, 최신 한정식 트렌드인 문어, 갈치, 곤드레 솥밥 등 국내에서 손꼽히는 퀄리티의 한정식 코스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한정식 유명 쉐프 8인이 직접 구상한 코스요리를 개인별로 제공하는 음식 구성은 물론 격식 높은 서비스 품질까지 제공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하여 가성비 높은 최고의 한정식 맛집으로 손꼽힌다.

 

이번 서울역점 오픈 및 강남점 리뉴얼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는 상견례, 돌잔치, 기업 회식 등 기간 내 예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서울점 오픈일인 9월12일부터 10월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인 이상 돌잔치 예약 고객에게는 돌상세트와 음주류, 영상시설 무료제공, 20인 이상 생신잔치 예약고객에게는 생신상 세트 및 음주류와 떡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6인이상 상견례 예약고객에게는 고급 와인 2병을 증정하며, 15인 이상 기업회식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음주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남점은 9월 19일부터 리뉴얼 메뉴를 제공하며 이벤트 내용은 서울역 이벤트와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행사일자와 상관없이 10월 이내에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 강남 및용산 지역에서 상견례나 돌잔치 장소, 기업회식이나 연말 송년회, 망년회, 신년회 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