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애경산업 제공

 

[서울와이어] 애경산업은 뷰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AK LOVER 뷰티클럽 6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AK LOVER 뷰티클럽은 화장품과 메이크업 등 뷰티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2040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AK LOVER 뷰티클럽 6기는 애경산업의 대표 뷰티 브랜드인 AGE 20’s를 비롯한 루나, 에이솔루션 등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운영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내달 2일까지 AK LOVER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블로그팀 40명, 인스타그램팀 40명 등 총 8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같은 달 7일 AK LOVER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6기 회원으로 발탁되면 내달부터 7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온라인 제품 홍보,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제품 품평회 및 설문조사 참여 등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선발된 회원에게는 애경산업 뷰티 신제품 체험 기회 제공, 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매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상품권 증정, 임기 후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