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 마스크 (사진= 셀리턴 제공)

 

[서울와이어] 셀리턴은 LED마스크 등 자사 LED 뷰티 디바이스에 적용된 '유효파장 출력 촉진을 위한 LED 모듈'과 관련해 미국과 일본에서 해외 특허를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셀리턴이 해외 특허를 획득한 LED모듈은 유해한 전자파를 흡수시킬 수 있는 이중 흡수층으로 구성돼 있다. 유해한 전자파를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때문에 피부가 LED에 장시간 노출되더라도 부작용을 최소화 시킬 수 있다는 것이 셀리턴의 설명이다.

 

셀리턴은 "LED마스크의 유효파장과 관련한 특허를 획득한 것은 국내 LED마스크 업계에서 우리가 유일하다"고 말했다.

 

셀리턴은 이번 해외 특허 취득을 기점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LED모듈 기술력을 세계 시장에서 공인 받아 글로벌 경쟁력을 높인 만큼, 해외 LED마스크 판로 확대에도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까지 미국∙중국∙싱가포르∙러시아∙일본 등 총 11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해왔으며, 중동과 유럽 지역까지 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다.

 

셀리턴 관계자는 "미국과 일본에서 잇달아 특허를 취득하고 세계 시장에서 기술력을 입증 받은 만큼 해외 판로 개척에 적극 나서며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인지도와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