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18일까지 선물 구매하면 추석 전에 배송 완료” - 서울와이어
현대H몰 “18일까지 선물 구매하면 추석 전에 배송 완료”
현대H몰 “18일까지 선물 구매하면 추석 전에 배송 완료”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8.09.1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현대H몰은 오는 18일까지 현대H몰 온라인과 모바일앱에서 구매하는 선물세트에 대해 늦어도 추석 전인 22일까지 배송을 완료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단 현대백화점 선물세트는 하루 뒤인 19일까지 배송할 예정이다.


현대H몰 관계자는 “지난 3일부터 13일까지 선물세트 신장률은 작년 같은 기간 대비 27.8% 증가했다”며 “최장 9일을 쉴 수 있는 추석 연휴를 활용해 고향을 방문하는 대신 여행을 가는 고객들이 선물을 보내는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현대H몰은 특히 ‘김영란법’ 개정안이 시행되면서 농·축·수산물 선물 상한액이 상향됨에 따라 5~10만원 이하 농·수·축산물 선물세트 판매율이 30% 이상 증가한 만큼, 해당 상품들을 첫 페이지에 집중 노출해 판매할 계획이다.
 

대표 상품으로 현대명가 경주천년한우 1+등급 명품혼합세트 2호, 농협 1등급 한우 정육세트 1호 등 약 20여개 지역 특산물 한우 브랜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1~3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이디야 비니스트 선물세트’ ‘올리타리아 해바라기씨유 세트'를 비롯해 스팸·참치·햄 등 다양한 인기 가공식품 선물세트도 함께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한우·과일·굴비 등)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현대H몰은 오는 21일까지 10~15% 할인쿠폰을 ID당 1일 1회 제공하고, 일자별로 신용카드 5~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선물세트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10%를H몰 적립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H몰 관계자는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며 “주요 택배사와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해 추석 전까지 선물 배송을 완료해 고객 일정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