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손예진,현빈에게 "사랑해요"고백...매주 시청률 경신 - 서울와이어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현빈에게 "사랑해요"고백...매주 시청률 경신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현빈에게 "사랑해요"고백...매주 시청률 경신
  • 박가은 인턴기자
  • 승인 2020.01.1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현빈에게 "사랑해요" 고백 ... 매주 최고 시청률 경신/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쳐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현빈에게 "사랑해요" 고백 ... 매주 최고 시청률 경신/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쳐

 

[서울와이어 박가은 인턴기자]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윤세리(손예진 분)가 리정혁(현빈 분)을 향한 사랑을 고백하면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사랑의 불시착' 8화에서는 구승준(김정현 분)과 함께 사라진 윤세리의 복잡한 감정 변화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으로 무사히 돌아가기 위해서 영국 국적인 자신과 위장 결혼을 하는 방법을 윤세리에게 제안한 구승준의 모습을 보여주며 긴장감을 선사했다.

 

리정혁은 총상이 회복되지 않은 몸을 이끌고 윤세리를 찾아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떨리게 만들었지만 자신과 함꼐 있으면 위험해질 거라 생각한 윤세리가 리정혁을 밀어내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에는 납치당한 윤세리가 리정혁에게 "사랑해요"라며 자신의 진심을 고백함과 동시에 총성이 울려 퍼지며 시청자들의 긴장감과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이에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전국 기준 11.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1화부터 8화까지 케이블 주간순위 1위를 독점하면서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다. 지난해 12월14일 첫 방송 시청률은 6.5%로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어 2화-7.8%, 3화-7.6%, 4화-9.4%, 5화-9.8%, 6화-9.5%, 7화-9.7%로 매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남한과 북한의 국경 없는 사랑을 다룬 '사랑의 불시착'은 실제 열애설이 두 차례 불거지기도 한 손예진과 현빈의 호흡은 빈틈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애틋하면서도 설레는 로맨스를 보여줘 다시 한번 안방 극장에게 '심쿵'을 안겨주고 있다. 또한 리정혁을 열연하는 현빈은 깊은 눈빛 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섬세한 모습을 보여주며 특히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사랑의 불시착' 9화에서는 윤세리의 달콤하면서 애절한 사랑고백 이후의 모습을 그릴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층 상승되어 또 한번 '최고 시청률'을 경신할 전망이다.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