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관악구 제공, 박준희 구청장이 14일 오전, 관악구 인헌시장을 방문해 제로페이로 제수용품을 구매 중이다.]

 

[서울와이어] 박준희 관악구청장이 14일, 관내 인헌시장을 찾아 온누리상품권과 제로페이로 제수용품을 구매하는 등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는 행보를 보였다.

 

박준희 구청장은 “경기침체와 고객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현장에서 직접 상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에 대해 머리를 맞대기 위해 왔다”며 방문 취지를 밝혔다.

 

박 구청장은 이날 장을 보러 나온 주민들에게 온누리상품권과 제로페이 사용을 권장하고, 15일 출시되는 관악사랑상품권 홍보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관악구 전통시장은 오는 1월 24일까지 ‘설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우, 생선, 한과류 등 제수용품과 각종 농수축산물을 10%에서 30%까지 할인 판매하며, 시장별로 일정 금액 이상 물품 구매 시 경품 등을 제공한다.

 

설 명절 이벤트 참여 시장은 신원시장, 신사시장, 인헌시장, 조원동 펭귄시장, 봉천제일종합시장, 삼성동시장, 미성동 도깨비시장 등 7곳이다.

 

박준희 구청장은 “올해도 시장을 찾은 주민 분들께서 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장을 볼 수 있도록 좋은 정책들을 많이 펼쳐갈 계획”이라며, “인정이 넘치는 전통시장에서 명절 제수용품 등을 많이 구입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