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17번째 신규 캐릭터 ‘김철수’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사진=넥슨 제공

 

[서울와이어 서동화 기자]  넥슨은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17번째 신규 캐릭터 ‘김철수’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억 잃은 처형인 콘셉트의 ‘김철수’는 쌍권총을 주무기로 근거리 공격에 능한 신규 캐릭터다. 모종의 사건으로 과거의 기억을 잃고 쓰레기섬에 방치된 그는 우연히 섬을 찾은 심부름꾼에게 거두어져 다시 삶을 시작한다.

 

넥슨은 오는 29일까지 사전계약 참가자 중 ‘김철수’로 접속한 클로저에게 ‘첫 접속 보상 상자’를 제공한다. 보상 상자에는 시궁쥐의 코스 원샷 +14 금고, 윈터 홀리데이 통돌이, 김철수 등신대 족자봉(추첨) 등 아이템 7종이 담겨 있다.

 

또, 이달 27일까지 ‘김철수’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SSS 절대위광 상자 ▲샤이닝 싱크로 섬유 ▲대정화 비욘드 코어·모듈 세트 13강 상자 ▲엘리트 트리거 풀세트 랜덤 상자 ▲김철수 신강고 스쿨룩 상의·하의(1일) 등 아이템을 얻는다.

 

같은 기간 피로도 10 이상 던전을 비롯해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 작전 던전에서 낡은 붕대를 모으면 김철수 족자봉을 향한 열망, 코스 원샷 +13, 시궁쥐 소모품 확정 보급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넥슨은 이날 ‘클로저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오디오 무비를 공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에서 들을 수 없는 ‘김철수’ 한정 대사를 최초 공개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