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고양 콘서트 전영록 출격 송가인 정미애 홍자 열창 무대 기대?/사진=미스트롯

 

[서울와이어 김하성 기자] 2020년 경자년 새해에도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이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전국을 강타하고 있다.

 


제 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고 있는 트롯걸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19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2차례에 걸쳐 고양 실내 체육관에서 열린다.

 


지난해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을 비롯 정미애 홍자 , 정다경, 숙행, 두리, 김소유, 하유비, 박성연등 미녀군단의 신드롬이 전국을 강타한데 이어 올해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미스트롯 가수들의 폭발적인 열창 무대와 매주 새로운 게스트 출격으로 트롯의 맛 전파에 힘을 더해 주고 있다.

 

 

주최측은 "올 한해 화제를 불러 일으킨 경연곡과 방송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신곡으로 꾸며질 열정의 무대,남녀노소 모두가 즐길수 있는 잊지못할 추억이 될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는 글을 공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날  고양 실내 체육관에서 개최하는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엔 ‘원조 하이틴 스타’ 전영록이 특별 게스트로 출격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전영록은 영화배우로 데뷔해 작곡과 작사 등 여러 분야에서 뛰어난 감각을 보이며 ‘종이학’,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등의 곡으로 활동하며 사랑을 받았고 ‘불티’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80년대 최고의 스타로 인기를 독차지 했다.

 


이번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고양 지역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는 전영록이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두리, 하유비, 박성연 9인의 트롯걸 중 누구와 함께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높다.

 

앞거 지난 18일 안동 공연에서는 '트롯 메들리 4대 천왕'으로 불리는 가수 진성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 송가인과 함께 ‘안동역에서’를 열창했다.

 


진성은 ‘태클을 걸지 마’, ‘내가 바보야’ 등의 곡으로 사랑을 받았고 ‘안동역에서’라는 곡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안동역 앞에 노래비까지 세워져 있다.

 
 

지난해 11월 30일 , 12월 1일 서울에서 열렸던  ‘청춘’ 콘서트에 국민가수 남진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 박수갈채를 받았다.

 

새해에도 특급 팬 서비스가 이어져 이용, 박상철, 강진, 김수희, 해바라기, 한혜진, 구창모 등 내로라하는 트롯계 선배들이 함께하며 9인의 트롯걸과 끈끈한 선후배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2020년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3월까지 열기를 잇는다.

 

◆2020년 미스트롯 청춘콘서트 일정

 고양-1월19일

 강릉-2월1일
 부천-2월8일

 광주-2월9일
 진주-2월15일

 창원-3월7일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