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빈트 선반책상 연출컷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한샘은 신년을 맞아 내달 29일까지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차세대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주목 받고 있는 '업글인간(업그레이드+인간)'에 착안한 것이 특징이다. 업글인간은 남과의 경쟁보다 내면의 발전이나 자기 성장에 집중하는 성향의 사람을 뜻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와 같은 소비 경향은 최근 홈인테리어 분야에서도 나타나고 있다"며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집중하고 취미 생활도 즐길 수 있는 서재 공간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샘 플렉스팝2 책상 연출컷

 

이벤트 기간 한샘은 서재책상 3종과 책장 1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스틸 다릿발과 원목 소재가 조화를 이루는 ‘한샘 빈트 선반책상’을 30% 할인 판매하며,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플렉스2’, ‘플렉스팝2’ 책상을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샘 플러스템2’ 책장도 최대 19%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나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집중할 수 있는 서재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에 맞춰 내달 29일까지 한샘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서재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