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제주 중문관광단지 맛집 '어부와 농부'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사계절 언제나 푸른 자연과 풍성한 먹거리로 가득한 제주도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국내여행 명소 중 한 곳이다. 그중에서도 제주도의 다양한 관광명소와 맛집들이 즐비해있는 중문 관광단지는 편안히 휴식을 즐기며 여행 속 추억도 쌓기에 좋아 그야말로 인기 만점이다. 

 

만약 올 한해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제주 안에서도 볼거리 많고 먹거리가 풍성한 명실상부 핫플레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제주도 중문 코스를 계획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제주도 내 종합 관광단지를 비롯해 인근에는 중문색달해수욕장, 갯깍주상절리, 별내린전망대 등의 제주 명소가 즐비해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더라도 좋기 때문이다.

 

그리고 중문관광단지 한 켠에는 잊지 못할 제주도의 풍성한 식탁마저 완벽하게 선사해 줄 '어부와 농부'가 함께 자리 잡아 사람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는다. 중문을 찾은 여행객들이 그 맛에 이끌려 꼭 한번 찾게 된다는 제주도 음식점으로 입 소문이 자자한 이 곳은 제주도 향토음식과 흑돼지구이를 맛볼 수 있는 중문음식점이다.

 

제주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제주표 먹거리로 모두가 떠올리는 흑돼지구이를 비롯해 고유의 깊은 맛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향토음식까지 제대로 음미할 수 있도록 풍성하게 대접하고 있다.

 

어찌나 상차림이 먹음직스럽고 풍성한 지 이미 이곳의 맛을 한 번이라도 본 이들이라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에 #중문향토음식천 #서귀포향토음식 등의 해시태그로 인증샷을 남기며 지인들에게 추천할 정도이다.

 

맛과 양, 비주얼 모두 다 잡아내서 극찬이 자자하고,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도록 넓은 객실과 주차장까지 완비한 이곳에서 올해 풍성하고 맛있는 제주도 여행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