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세드림 제공

 

[서울와이어] 한세드림은 자사 브랜드 컬리수·플레이키즈프로·리바이스키즈의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한세드림은 매년 두 차례에 걸쳐 서포터즈를 모집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 실착용 사진을 통해 고객들의 제품 구매에 도움을 주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총 50명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전체 인원은 컬리수 서포터즈 10기 20명, 리바이스키즈 서포터즈 3기 10명, 플레이키즈프로 서포터즈 8기 20명으로 구성되며, 플레이키즈프로의 경우 나이키키즈와 조던키즈 각 5명, 컨버스키즈에서 10명을 선발한다.

 

서포터즈는 활동 기간인 3~5월까지 매월 20만원 상당의 신제품을 증정받으며, 3개월간의 미션 활동 완료 시 쑥쑥 멤버십 포인트 5만점이 지급된다. 월별로 미션을 가장 잘 수행한 MVP는 20만점의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준MVP에게도 5만점을 증정한다.

 

서포터즈 지원은 다음달 2일까지 각 브랜드의 공식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2월 5일에 발표된다. 

 

은수빈 한세드림 마케팅 팀장은 "5세부터 12세까지의 자녀가 있고, SNS를 운영하고 있는 키즈맘이라면 누구나 지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