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제공

[서울와이어 이현영 기자] 항공업계가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 및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설 연휴 기간에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승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 JJ라운지에서 설 음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설 당일인 25일과 다음날인 26일 인천국제공항 JJ라운지에서 삼색 떡국과 삼색 나물, 모듬전, 소고기 잡채, 버섯 불고기, 약과, 떡 등 설 음식을 제공해 설 분위기를 느끼도록 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JJ라운지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제주항공을 이용해 출국하는 승객을 위한 전용공간으로 DIY(Do It Yourself) 콘셉트의 비빔밥, 샌드위치, 샐러드바와 성게 미역국, 돔베고기, 고기국수 등 제주특산물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음식과 함께 시원한 생맥주도 즐길 수 있다. 

 

JJ라운지 이용권은 2월29일까지 성인은 1만6900원, 어린이는 9900원에 판매한다. 탑승일 하루 전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여행사에서 사전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설 연휴기간인 27일까지 국제선 장거리 노선인 인천발 방콕, 코타키나발루행 항공편과 김해발 괌행 항공편의 탑승객을 대상으로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국제선 왕복 항공권, 에어카페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이 들어있다.

 

또 설 연휴를 맞아 제주항공 기내에서 구매한 상품을 원하는 곳까지 배송해주는 ‘설렘배송 서비스’(국내선 한정) 상품 중 ‘제주항공 블록세트’와 ‘제주담은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추억의 장난감세트’를 제공하는 설 명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밖에 24일부터 27일까지 사전주문 기내식을 주문하는 모든 승객에게 설 떡을 제공한다. 

진에어 제공

 

 

◆진에어

 

진에어는 설 당일인 25일 진에어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객실승무원과 함께 윷놀이를 해 이긴 고객에겐 진에어 미니 항공기, 여권 지갑, 키자니아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전 10~11시, 오후 2~3시까지 총 두 차례에 걸쳐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2층 진에어 발권 카운터 앞에서 진행된다.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기내 이벤트도 준비했다. 

 

 24일부터 3일 간 전 노선에서 특별 기내 방송을 하고, 객실승무원들이 설날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또 25일 김포~제주, 부산~제주 노선 중 12개 항공편 탑승객에게 미니 약과를 깜짝 선물로 증정하고, 김포~제주 9개 노선에선 승무원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키자니아 고 제주' 초대권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최근 특가 운임을 오픈하고 새해 여행에 대한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1일 오전 10시부터 31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내 경자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과 취항노선,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과 디즈니 보조배터리, 미키마우스 마스코트 볼펜, 무선 마우스 등 쥐 캐릭터를 담은 상품을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와 함께 3월 28일까지 탑승가능 한 국내선 4개, 국제선 31개 노선 등 35개 노선을 특가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