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오피스텔 ‘에이스케이씨티타워’, 층별 주차시설과 호텔식 복층 설계 등 편리성 높여 - 서울와이어
동탄오피스텔 ‘에이스케이씨티타워’, 층별 주차시설과 호텔식 복층 설계 등 편리성 높여
동탄오피스텔 ‘에이스케이씨티타워’, 층별 주차시설과 호텔식 복층 설계 등 편리성 높여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09.1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케이씨티타워
에이스케이씨티타워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동탄2신도시는 수도권 남부 최대 규모의 신도시이자 자족형 복합도시이다. 경기 남부 비즈니스 핵심도시인 동탄 2기 신도시 내에는 삼성전자와 IT 및 첨단 바이오 기반 비즈니스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으며,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 인근에는 동탄테크노밸리를 조성하고 있어 풍부한 오피스텔 수요를 확보했다. 

 

이곳은 삼성전자, LG전자, 화성동탄일반산업단지 등의 대기업 및 대형 산업단지를 토대로 약 45만여 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광역교통망까지 확충되면서 자족도시를 넘어 경기도 남부의 핵심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미 동탄역에서 수서발 SRT가 개통돼 강남 및 서울 진출입이 15분대, 부산은 2시간대로 단축되었으며, 2021년 GTX가 개통을 앞두고 있어 향후 수서역은 15분, 삼성역은 20분대로 도달 가능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동탄2신도시 중에서도 시범단지 상권은 특히 눈길을 끄는데, 현재 개발 진행 중인 동탄2도시에 이미 상권이 활성화되어 있을 뿐 아니라 1.5km 내에 동탄역과 경부고속도로, 용인고속도로, 동탄테크노밸리가 위치하여 주변 배후의 약 1만 세대를 품고 있는 지역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배후 수요를 안고 있는 에이스케이씨티타워 동탄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은 지하 3층부터 지하 8층의 규모로 지어진 오피스텔로, 이 중 3층부터 8층까지는 층고 4.5m의 특화된 설계구조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호텔식 복층 설계가 들어가 있다.

 

케이씨티타워는 이 지역 일대 상권에서 가장 단점으로 꼽혔던 주차문제도 해결하였다. 전 330세대를 위한 층별 주차장을 마련해 세대마다 차를 보유하고 주차할 수 있으며, 동시 585대까지 주차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자전거도 332대 주차할 수 있어 개별 교통수단 이용의 편리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생활에 필요한 시설들도 다양하게 입점할 예정이다. 지하 1층은 푸드코트, 사우나, 락볼링장, 스크린게임장, 기타 스포츠 레저시설이 들어서며, 1층은 커피숍, 약국, 편의점, 부동산, 세탁소, 사진관 등의 생활근린시설이 입점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2층은 대형 소아전문연합의원이 들어와 내과, 소아과, 소아치과, 통증의학과, 소아한의원 등이 입점할 전망이다. 

 

또한 동탄상가 케이씨티타워에서 가장 가까운 동탄역에 광역 환승센터가 있으며, SRT를 이용해 서울 진입이 용이하고 이후에 동탄-수원-인덕원을 잇는 신수원선이 개통될 예정으로 향후 교통 면에 있어서도 굉장히 편리한 위치에 있다.

 

에이스케이씨티타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해 알 수 있다. 동탄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에, 수지 홍보관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