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자동차솔루션브랜드 'H-솔루션' 홈페이지 개설[현대제철 제공]

 

 

[서울와이어 이현영 기자] 현대제철이 자동차 생산 솔루션 브랜드 'H-솔루션'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현대제철은 고객 맞춤형 자동차 솔루션 브랜드인 'H-솔루션(SOLUTION)'의 기술과 서비스를 담은 'AE서비스 포털'을 개설했다고 30일 밝혔다.

 

AE는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Application Engineering)의 약자로 고객사의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설계 단계부터 생산·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만들어 제공한다는 의미다.

 

고객들은 지난해 4월 현대제철이 출시한 자동차 솔루션 전문 브랜드인 'H-솔루션'을 중심으로 회사가 생산하는 자동차 강재 제품과 부품 적용에 필요한 응용 기술 등을 홈페이지를 통해 한눈에 볼 수 있다. 같은 내용을 적용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도 개발했다.

 

아울러 고객사 서비스 강화를 위한 사이트를 마련해 강종 인증 현황, 기술지원 요청 등을 원할 때 상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서는 고객과의 협업과 상생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라며 "현대제철은 미래 가치를 담은 기술력을 제공함으로써 미래 글로벌 자동차 강판 시장을 선도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