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임산부를 위한 디카페인 커피 ‘디카페블랙’ 눈길 - 서울와이어
베베쿡, 임산부를 위한 디카페인 커피 ‘디카페블랙’ 눈길
베베쿡, 임산부를 위한 디카페인 커피 ‘디카페블랙’ 눈길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09.1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베쿡
베베쿡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의 디카페인 커피인 ‘디카페블랙’이 임신 기간 중에도 건강하고 안전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임산부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디카페블랙’은 시중에 나와있는 커피 대용 차들에서 임산부들이 느끼는 아쉬움을 고급 디카페인 원두로 보완한 제품이다. 사용된 디카페인 원두는 국내에서 직접 로스팅한 프리미엄 디카페인 원두로, 최고급 품종의 콜롬비아산 수프리모 원두를 사용하여 향이 풍부하고 맛은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베베쿡에 따르면 임신 중에는 카페인을 하루에 300mg 이내로 섭취해야 하는데, 이 제품은 카페인을 최대한 제거해서 안전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으며 즐기는 방법도 간편하다는 설명이다. 커피 티백에 따뜻한 물을 부어서 우려내면 바로 부드러운 원두 커피가 완성되며, 1회분씩 개별 포장으로 공기 접촉을 통한 산패를 최소화시켰고, 임산부들이 외출 시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베베쿡 관계자는 “지난 코엑스 베이비페어 행사에서 시음회를 한 결과 ‘과연 커피의 맛과 향을 유지하면서도 카페인이 없을까?’라는 궁금증을 가졌던 임산부들이 맛과 향을 직접 느껴본 후 좋은 반응을 보였다”며 “베베쿡 박스와 여러 행사를 통해 접해본 임산부들 사이에서 긍적적인 입소문이 나면서 매출 상승의 선순환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베베쿡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양한 제품과 할인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