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U에듀센터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SAT 전문학원 PSU에듀센터에서는 다가오는 2018년 10월 6일에 시행되는 SAT1 시험 및 SAT2 Subject 시험 대비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본 센터에 따르면, SAT1&SAT2 10월 시험 대비반은 시험 당일에 있을 수 있는 모든 변수에 대비하여 실제와 동일한 시험시간을 연습을 하는 등 최적의 실전감각을 유지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고 한다. 엄선된 실전 기출문제를 매일 소화하고, Extra 세트로 점검하는 등 실전과 똑같은 시험으로 자신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단기에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SAT1 시험 대비뿐만 아니라 Chemistry, Math2C, Physics, Biology와 같은 Subject 과목 시험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2018 여름특강에서 학생과 학부모님으로부터 ‘올해의 SAT 강사’로 선정된 PSU에듀센터 대표강사들로 구성되어 목표 점수를 달성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학생들의 수업 스케줄은 오전에 실전 모의고사를 마친 후 Reading, Writing, Math 영역별로 집중 수업이 진행된다. 최소 인원만 수업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단시간에 수업 집중도를 높여 시간 대비 고효율을 기대할 수 있다.

 

SAT1 & SAT2 10월 시험 대비반은 오는 9월 22일부터 추석을 포함한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다른 세트로 진행이 되어 학생일정에 맞춰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중국학생의 경우 중국 중추절(우리나라 ‘추석’)에 맞춰 대거 한국을 방문하여 수업에 참여할 예정이며, 미쳐 오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중국 현지에도 시험 대비반이 마련된다. 중국 청도에서 9월 29일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되며, PSU에듀센터 대표강사 및 한국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이번 SAT1 & SAT2 10월 시험 대비반은 현재 접수 중이며, 올해 10월에 ED또는 EA 지원을 원하는 12학년과, 올 여름특강 후 10월 시험으로 SAT 점수를 내고 싶은 11학년 학생이라면 PSU에듀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