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가요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변덕스러운 무더위가 끝나고 가을 포장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이삿짐센터 예약을 서두를 수 밖에 없다.

 

최근 새집으로 입주를 앞두고 있는 김모씨는 “거의 모든 준비가 끝났지만 이사업체를 고르는 것이 만만치 않다. 인터넷 검색이나 가격비교만으로는 신뢰하기가 힘들기 때문”이라며 “가을철 이사는 금액도 비싸고, 예약도 꽉 차있다. 신혼집이다 보니 우리 부부의 까다로운 요구를 정확히 들어줄 업체가 필요했다”라고 말했다.

 

포털사이트에 표시되는 수많은 업체를 눈으로만 보고 결정하기는 쉬운 일이 아니다. 또한 누구나 쉽게 작성하고 접할 수 있는 후기만으로 선택했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가을인 만큼 이용지수가 많아지는 시기이지만, 저렴하고 맞춤형 서비스와 안심할 수 있는 업체를 원하는 것이 소비자들의 바람이다. 만족스러운 이사를 위해서는 서비스방향과 사후관리 등 체계적인 관리가 질되어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렇다면 포장이사 잘하는 곳은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포장이사전문업체 ‘이사가요’관계자는 “좋은 포장이사를 하려면 짐의 특성과 본인이 요구하는 조건에 부합하는 업체를 찾아야 한다”라고 말했다.

 

대다수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이사는 흠집 없고, 위생적이며 마지막 정리정돈이 깔끔하게 이뤄지는 것을 원한다. 이사가요는 공통된 서비스 보다는 세부적으로 분류해, 우선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김모씨의 경우처럼 본인이 정확하게 원하는 서비스가 있다면 선택은 더욱 쉬워진다. 이사가요는 사전 방문견적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사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를 통해 신뢰를 얻어 포장이사업체 전체 순위에 높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포장이사전문업체 이사가요는 최대한 모두의 조건에 부합하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 경기도를 비롯한 수도권은 물론이고 부산, 울산, 광주, 대구, 대전, 전주, 청주, 김해, 구미, 창원, 김포, 포항, 경주, 양산, 김천, 안양, 안산, 통영, 세종시, 고양시, 일산, 김포, 거제, 천안, 마산, 오산, 파주, 진주, 용인, 여주, 원주, 진해, 경산, 군포, 시흥, 춘천, 광명, 양평 등 전국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반 가정집뿐만 아니라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기업이사, 해외이사, 공장이사, 보관이사, 학생이사, 오피스텔이사, 원룸포장이사도 가능하다.

 

한편, 가정에서 꼭 필요한 종합적인 홈케어서비스 또한 주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어 입주청소, 이사청소, 세탁기청소, 에어컨청소, 에어컨설치, 매트리스청소 등 제휴서비스인 ‘헬프맘크린’을 통해 저렴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이사를 앞둔 고객이라면, 이사가요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합리적인 이사를 진행해보는 것은 어떨까.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