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속 분양시장이 움츠린 가운데 이번 주 전국 7개 단지에서 온·오프라인에서 견본주택이 개관될 예정이다. /사진=김상준 기자

 

[서울와이어 김상준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속 이번 주 전국 7개 단지에서 온·오프라인 견본주택이 개관될 예정이다.

10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2월 둘째 주에는 온·오프라인에서 전국 7개 단지의 견본주택이 문을 열 예정이다.

대림산업 계열사인 ㈜삼호는 오는 14일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의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75∼84㎡ 총 461가구를 분양한다.

경기도 '양주옥정 유림노르웨이숲', 부산 '대연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 제주 '동흥동 센트레빌', 전남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오피스텔)' 등도 이번 주 견본주택 개관을 앞두고 있다.

이들 단지의 견본주택은 손 소독제와 마스크를 입구에 비치하고,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방문객의 체온을 수시로 점검하는 방식으로 신종코로나에 대응할 계획이다.
 

아울러 대우건설과 SK건설이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에서 분양하는 '매교역 푸르지오 SK뷰'는 오프라인 견본주택 없이 온라인 견본주택 개관으로 대체한다. 온라인에는 입지적 특장점, 단지 배치, 세대 내 각 실 모형(3D) 등 상세 정보가 오는 14일부터 게재될 예정이다.

중흥건설이 경기도 하남시 학암동 위례신도시에 분양하는 '위례신도시 중흥S-클래스'도 오프라인 견본주택 개관 없이 온라인 방식으로 대체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