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모바일 플랫폼 'NH스마트뱅킹'에서 응모권을 통한 경품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 = 농협은행 제공

 

[서울와이어 한보라 기자] NH농협은행이 모바일 플랫폼 'NH스마트뱅킹'에서 응모권을 통한 경품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일 농협은행은 2월 10일부터 3월 6일까지 스마트뱅킹을 통해 '스마트한 오픈뱅킹 한편이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첨을 통해 총 2020명의 응모고객에게 순금쥐 골드바(10돈)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응모기회는 스마트뱅킹 이용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오픈뱅킹을 통해 타행계좌를 등록할 경우 1번의 응모기회를, 이벤트 기간 내 NH스마트뱅킹에 신규 가입할 경우에는 2번의 응모기회를 얻게 된다. 

 

농협은행은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순금쥐 골드바(1명)을 2등에게는 NH기프트카드 20만원권(9명)을 선물할 계획이다. 3등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2010명)이 제공된다. 

 

농협은행 정종욱 디지털채널부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NH스마트뱅킹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금융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