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시공, '여수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 오피스텔 이달 분양 - 서울와이어
롯데건설 시공, '여수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 오피스텔 이달 분양
롯데건설 시공, '여수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 오피스텔 이달 분양
  • 김상준 기자
  • 승인 2020.02.1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여수 웅천지구에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서울와이어 김상준 기자] 여수 웅천지구에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 오피스텔이 이달 중 분양 예정이다.


이 단지는 여수시 웅천동 일원에 조성되며 지하 3층~지상 7층, 5개 동, 전용 28~70㎡, 총 550실 규모로 조성된다. 아시아신탁(위탁자 포브로스)이 시행 및 분양하고, 롯데건설이 단순 시공을 맡았다.


해양관광도시로 조성되고 있는 웅천지구는 현재 주거시설과 함께 다양한 관광∙레저시설의 개발사업이 한창이다. 특히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는 여수 웅천지구 지역 내 황금 입지를 자랑한다.


마리나 항만 바로 앞에 위치해 바다 조망(일부제외)이 가능하다. 또 주변에는 여의도공원 1.5배 크기의 이순신공원이 있어 풍부한 녹지환경도 갖췄다.


인근에 해변문화공원, 이순신마리나, 오동도, 돌산도, 해수욕장 등도 자리하고 있어 입주민들은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KTX 여천역, KTX 여수엑스포역을 비롯해 여수공항, 종합버스터미널, 연안여객터미널 등이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향후 개통 예정인 웅천~소호 대교가 완공되면, 일대의 교통환경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 단지는 CGV, 메가박스, 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가깝고, 단지 내 판매시설도 함께 구성돼 더욱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의 견본주택은 여수시 웅천동에 마련되며 이달 중 개관예정이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