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바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 연휴를 즐길 계획을 짜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들에게 즐길 거리가 많은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코엑스몰에는 화제가 되고 있는 ‘삐에로 쑈핑’부터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복합문화공간 별마당 도서관을 비롯해 다양한 코엑스 식당이 즐비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는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이 가운데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코엑스 레스토랑 ‘샤이바나’는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의 코엑스 맛집이다.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국내 유일의 미국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샤이바나는 삼성역 코엑스 맛집으로, 코엑스 추석 가족외식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제격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코엑스몰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는 베이컨 치즈버거 라이스,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등의 정통 미국 남부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치즈가 잔뜩 올라간 파스타 요리들은 화려한 비주얼과 남다른 풍미를 자랑해, 코엑스 파스타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이 외에도 해물이 가득 들어간 매콤한 맛의 씨푸드 잠발라야, 허브와 육류를 잔뜩 넣고 볶은 루이지애나 더티 라이스 등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 코엑스 브런치, 점심을 즐기려는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봉은사역 맛집 샤이바나는 특색있는 미국요리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저렴한 삼성역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풍성한 양을 자랑하는 세트 메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저렴한 가격대부터 시작되는 다양한 단품 메뉴는 코엑스 혼밥을 즐기는 이들에게도 부담이 없어 코엑스 밥집으로 인기가 많다.

 

한편, 코엑스 샤이바나는 메가박스 영화관 앞에 위치해, 영화를 보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연인들 사이에서 코엑스 데이트코스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맛있는 녀석들’, KBS ‘9시 뉴스’ 등 다수의 방송에 소개되어 SNS에서도 트렌디한 맛집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코엑스몰에는 쇼핑과 영화, 아쿠아리움 등 즐길 거리가 많아 데이트코스로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많다. 특히 비주얼과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여성고객들이 국내 유일의 미국 가정식이라는 특별함을 즐기기 위해 많이 방문하신다.”며, “이번 추석 코엑스 가족외식 맛집을 고민하고 있다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미국 가정식은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