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즐기는 킹크랩, 대게, 랍스타, 민물장어 직판장

왕게수산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어느덧 무덥던 여름이 지나고 추석명절을 앞두고 부모님과 지인들의 선물을 찾는 이가 많다. 킹크랩, 대게, 랍스타는 불포화지방산으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효과적이며 소화 흡수력이 좋아 남녀노소 자연건강식으로 명절 선물용으로 각광받고 있다.

 

킹크랩은 겨울을 앞두고 가을의 초입인 10월에서 11월까지가 연중 가장 저렴할 때이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킹크랩을 맛보기 위해 서울에서 멀리가지 않고도 라이브 크랩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인 왕게수산을 찾고 있다.

 

시흥사거리 왕게수산 시흥본점은 킹크랩, 대게, 랍스타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1, 2층 규모의 대형식당으로 수산시장의 가격과 전문점의 편안함을 조합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랩요리를 즐길 수 있는 직판식당이다.

 

하지만 직판식당임에도 기본으로 나오는 일곱 가지 반찬은(연어회, 전복문어장, 간장새우, 신선셀러드, 타코와사비,콘셀러드, 게살스프) 여느 코스요리 못지않은 비주얼과 맛을 자랑한다.

 

시흥사거리 본점 왕게수산은 10년 동안 크랩시장에서 전문식당으로 자리매김하여 생생정보통, VJ특공대, 무한지대큐 등 다양한 방송에 소개되었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고, 수입사 직송의 크랩으로 보다 저렴한 시세로 킹크랩, 대게, 랍스타 요리를 대중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왕게수산의 킹크랩은 러시아, 노르웨이, 캐나다 등 전량 수입에 의존하다 보니 그때그때의 시세로 kg 시스템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광명, 구로 맛집인 왕게수산에서는 퀵서비스와 택배로도 배송되어 전국 어디서나 간편하게 크랩 전문 맛집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포장배송시는 매장가격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어 저렴한 시세로 킹크랩, 대게, 랍스타를 명절 선물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구로디지털단지역과 광명역 인근으로 직장인 연말 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으며 주차장이 넉넉하여 단체 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왕게수산 관계자는 “수입사와의 직거래, 자체 대량 물류창고, 자체 쇼핑몰 운영으로 신뢰를 쌓아 안양 및 광명에서도 찾아오는 맛집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일반적인 크랩요리 전문점의 높은 가격과 도매시장의 불확실한 품질(수율, 무게, 가격)등을 모두 투명하게 오픈해 믿고 드실 수 있는 질 좋은 활크랩의 유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약 및 명절 선물용 문의는 시흥본점과 잠실직영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