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개 직업 무공 업데이트·신규 필드 ‘구월도’ 추가
'사슬군도', 20명 이용자 전투로 최후의 생존자 뽑아

블레이드·소울, 각성-변화의 시작 업데이트.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엔씨소프트의 MMORPG 블레이드·소울이 ‘각성-변화의 시작(블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엔씨는 블소 모든 직업의 무공을 업데이트했다.

 

블소 이용자는 19일부터 각 직업별 두 가지 특성의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홍문 레벨 55 이상, 홍문 7성 이상 조건을 충족한 캐릭터로 ‘각성: 명경지수’ 퀘스트를 완료해 변화된 무공을 플레이할 수 있다.

블소 이용자는 신규 필드 ‘구월도’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구월도의 다양한 지역에서 블소를 즐기고 전설급 장신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구월도의 이벤트 지역으로 이동 시 다른 이용자와 PvP(이용자 간 대전)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엔씨는 이벤트 콘텐츠 ‘사슬군도’를 선보인다. ‘사슬군도’는 20명의 이용자가 한 공간에서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자를 뽑는 콘텐츠다. 전투 공간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줄어들며, 10월 17일까지만 플레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사슬군도’를 즐기고 순위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0월 17일까지 ▲고속 성장 이용권, 성장석, 성장수 등의 이벤트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전설급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홍문, 개화’ 이벤트 ▲블소 신규·복귀 이용자가 육성 팁을 확인하고 직접 육성 일지를 작성해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블린이 탈출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는 10월 10일까지 ‘단풍으로 물든 한가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일일도전을 완료하거나 PC방 포인트를 사용해 얻은 ‘단풍’ 아이템을 한복 의상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같은 기간 블소 제휴 PC방에서 ‘각성,  블소데이’ 이벤트에 참여해 추가 게임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