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에소두마리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지속되는 불경기로 많은 이들이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음에 따라, 맛과 양을 동시에 잡는 무한리필 맛집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은 가격 부담으로 평상시 먹기 힘들었던 소고기를 저렴한 비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다.  

 

이 가운데 성남 맛집 ‘한상에소두마리’가 질 좋은 소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성남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한상에소두마리는 주문하는 즉시 소고기를 손질하여 제공한다. 신선하고 질 좋은 소고기로 유명해 성남 무한리필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성남 중원구 맛집 한상에소두마리는 탑초이스 등급(CAB)과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만을 제공한다. 이는 소고기 품질의 최고등급으로 육즙과 풍미를 최대한으로 느낄 수 있어, 성남 금광동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뛰어난 퀄리티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대표 메뉴인 소고기 무한리필 주문 시, 6가지 주요 부위인 등심, 부채살, 우삼겹, 살치살, 갈비살, 토시살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돌판 스테이크 1회 서비스를 제공하며 돼지고기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무한리필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단품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무한리필 이용 시 2시간 동안만 이용이 가능하며 남은 고기를 포장할 수 없다. 하지만 단품메뉴인 소 두마리 1kg을 주문할 경우 시간의 제약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남은 고기는 포장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무한리필이 부담스럽거나 천천히 식사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는 단품 메뉴를 추천한다.

 

단대동 맛집 한상에소두마리에는 구수한 된장찌개와 고기와 곁들일 상추, 김치, 청양고추, 파슬리, 장아찌 등의 반찬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고기뿐만 아니라 반찬과 찌개 또한 셀프바에서 리필이 가능해 더욱 든든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셀프바를 운영함으로써 별도의 상차림비는 받지 않아, 가성비 좋은 성남 맛집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단대오거리 맛집 한상에소두마리는 접근성과 시설 면에서도 눈여겨볼 만하다. 역에서 가까워 외식을 즐기는 가족단위 고객과 데이트코스로 찾는 연인들이 많다. 또한, 72석 규모로 매장이 넓고 지하 1층과 2층에 주차공간을 제공해, 인근의 직장인 회식, 모임장소로도 많이 이용되는 단대오거리역 맛집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무한리필이라고 하면 가격만 저렴하고 질이 떨어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한상에소두마리에서는 최고등급의 소고기만을 제공해 양과 질, 가격 모두에 신경 쓰고 있다.”며 “덕분에 한번 방문하셨던 고객들이 만족 후 재방문하시는 경우가 많다.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