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PC방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민족 대 명절 추석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하지만, 추석 연휴에도 창업 시장의 열기는 쉽게 가라앉지 않고 있다. 연휴 기간 동안 예비 창업자들은 여유 있게 창업에 대한 아이템을 고민하고 정보를 모으는데 시간을 보낸다는 의견도 상당하다.

 

전체적인 경기 불황과 인건비 상승 등 순조로운 창업이 힘든 가운데 예비 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불황을 극복하기 위해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이 PC방 예비창업자를 위한 혜택을 내놓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 관계자는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예비 창업자를 위한 푸짐한 혜택을 마련하였다'라고 전하며, 가맹비 및 교육비를 면제는 물론 프리미엄 먹거리 기기 지원, 무인 선불기 지원, 전 좌석 배틀그라운드 존 설치 등 프리미엄 PC방 오픈 시 필수 요소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손님을 부르는 마케팅을 선보이면서, 매장 홍보에 필요한 전단지 / 쿠폰 / 현수막 / 배너 / 포스트를 지원하고 SNS 홍보 또한 무상으로 지원하여 충성도 높은 단골 고객 유입과 점주는 오직 매장 운영에만 신경 쓸 수 있도록 전사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추석 연휴에도 PC방 상담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24시간 콜 센터를 운영. 대표 전화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창업 상담을 남기면 바로바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본사에서 오픈 초기 때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상권 내 1등 매장이 될 수 있도록 철저히 관리를 해주고 있다"며 "맞춤 창업 상담과 PC방 전문가가 매장 내 직접 상주하면서 1:1교육을 진행해주기에 초보자도 손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고, 다양한 루트를 통한 창업 지원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헌터 PC방의 자세한 창업 혜택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