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타 코리아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건강 식품 브랜드 콤비타 코리아는 추석연휴 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백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콤비타 코리아 는 마누카꿀 전문 기업으로 1974년에 설립된 이후로 꾸준히 사랑받는 건강 식품 브랜드다. 현재 미국, 영국, 홍콩, 중국, 일본, 한국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철저한 공정과 검증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

 

콤비타 코리아는 앞선 9월 첫째 주, 명절선물세트를 경품으로 한 ‘취준생의 추석준비’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추석 귀향길, 발걸음이 무거울 취준생을 응원하는 취지의 이벤트로 콤비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진행됐다. 총 100여 건의 사연이 모집된 가운데 5명의 당첨자를 선별해 ‘UMF 10+ 마누카꿀+레와레와꿀+클로버꿀’로 구성된 명절선물세트를 증정했다. 이는 콤비타 코리아 공식몰에서 절찬 판매 중인 제품이다.

 

콤비타코리아 대표 건강식품 마누카꿀은 뉴질랜드 야생 마누카 관목에서 추출되어 피로회복, 면역력 강화 등 그만의 독특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반 꿀과는 효능 뿐만 아니라 점도나 색상 면에서도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섭취 방법은 간단하다. 매일 꾸준히 1일 3회, 티스푼으로 한 두 스푼씩 섭취하며 내게 맞는 UMF등급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콤비타에선 로젠지 등 다양한 형태의 마누카꿀을 판매하고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에코백 이벤트는 9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콤비타 코리아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