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에서 빅매치가 펼쳐진다.

 

21일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서는 나플라, EK, 불리 다 바스타드, 수퍼비, 루피 등 실력 있는 래퍼들의 빅매치가 이어질 예정이다.

 

앞서 지난 주 방송에서는 '파이트머니 쟁탈전'이 시작되고 실력자들의 치열한 경쟁이 벌어졌다. 우승 후보로 거론됐던 pH-1이 치명적인 가사 실수로 탈락하는 등 충격의 탈락자가 속출한 가운데, 오늘 방송에서도 승패를 가늠할 수 없는 실력자들의 무대가 공개된다.

 

먼저 '래퍼 평가전' 1위를 차지한 나플라와 여기에 도전장을 내민 불리 다 바스타드, 그리고 또 다른 강자 EK의 1:1:1 대결이 펼쳐진다. 이들 중 오직 한 사람만이 살아남을 수 있기에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될지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파이트머니 쟁탈전'에서 살아남은 래퍼들은 다음 라운드인 '그룹대항전'을 치르게 된다. 시즌 최초로 진행하는 미션인 만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오직 한 명만 탈락한다는 이번 라운드의 룰에 따라 생존하기 위한 래퍼들의 치열한 배틀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패자부활전'이 3년만에 부활한다. 제작진은 "그 어느 시즌보다도 쟁쟁한 실력자들이 대거 참가했고 파이트머니 쟁탈전에서 아쉽게 탈락한 래퍼들이 이어지자 프로듀서들이 직접 패자부활전을 제안했다. 이를 수렴하여 시즌4 이후 3년만에 다시 패자부활전을 진행하게 됐다. 아깝게 탈락한 래퍼들의 뜨거운 경쟁이 한 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