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프로그래밍∙마케팅∙플랫폼개발 등 총 7개 부문

게임빌-컴투스 2018 하반기 공개 채용 포스터.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게임빌-컴투스가 2018년 하반기 신입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게임빌-컴투스는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게임빌과 컴투스, GCP의 신입 인재를 모집한다.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사업, 마케팅, 사업개발, 플랫폼개발 총 7개 부문에서 9월 24일부터 10월 14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2019년 2월과 8월 졸업 예정자·기졸업자로 입사 시 양사 대표 인재 양성 프로젝트인 ‘NGDC’에 소속돼 각 직군의 업무를 맡게 된다.

 

신규 채용 사이트 오픈과 예비 지원자들이 채용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클루 찾고 입사지원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런치 설명회, 채용 상담 등 총 6개의 채용 활동 중 3개 이상을 완료한 지원자에게 지원서에 입력 가능한 별도의 ‘가점 코드’를 부여한다.

또한 전국 주요 대학을 방문하며 채용 상담과 설명회를 진행하는 ‘캠퍼스 리크루팅’을 이번에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ID를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양사의 계열사까지 진행하는 공동 채용을 통해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할 수 있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투자할 것"이라며 "글로벌 리딩 모바일게임사로 위치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