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서 진행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조감도.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오픈을 앞두고 SNS 이벤트를 마련해 총 140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준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선 한화리조트 공식 블로그에 방문해 거제 벨버디어 콘텐츠를 확인하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완료 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일부터 20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해 오는 2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제시된 퀴즈를 맞추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받을 수 있다.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거제 벨버디어에서 가장 기대되는 공간을 선택해 공유하면 거제 특산품인 유자쿠키세트(20명)와 바람의 핫도그(20명)가 제공된다.

 

또한 10월 15일부터 21일까지 거제 벨버디어에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기프티콘(10명)이 주어진다. 한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달팡 핸드크림(20명) 제공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편 벨버디어(BELVEDERE)는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전망(Beautiful Sight)’이라는 뜻이다. 관계자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이름 그대로 천혜의 자연 속에 들어앉은 고품격 휴식공간으로, 남해바다가 펼치는 수려한 사계절 풍광을 모두 즐기며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라고 전했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