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 홍윤화-김민기 커플이 화려한 먹방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최근 다이어트 중인 홍윤화는 치팅데이를 즐기기 위해 특급 보양식 조갈찜 외식에 나섰다. 조갈찜은 커다란 판에 조개찜과 갈비찜이 함께 나오는 메뉴로, 압도적인 비주얼로 패널들의 감탄을 불렀다. 이어 두 사람은 큼지막한 갈빗대의 소갈비를 맨 손으로 뜯는 등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군침을 돌게 했다.

 

한편, 외식하는 날 조갈찜은 삼성동 맛집으로 유명한 ‘인기명’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엑스 맛집 인기명의 조개갈비찜에는 전복, 갑오징어, 문어, 낙지 등의 해물과 큼지막한 소갈비 등의 다양한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11가지의 한약재가 들어간 한방 육수는 감칠맛을 더했으며, 신선한 해물이 한가득 들어간 해물찜과 부드럽고 육즙이 많은 갈비찜은 남녀노소 모두의 호평을 얻고 있다. 

 

조갈찜을 먹은 후에는 국물에 칼국수와 볶음밥 등의 메뉴를 추가해 더욱 배부르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조갈찜에 랍스터가 통째로 올라간 랍스터 조갈찜, 조갈찜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왕새우튀김, 게살 주먹밥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삼성동 맛집을 찾는 고객들의 다채로운 입맛을 사로잡았다.  

 

삼성역 맛집 인기명의 조갈찜은 해물과 육류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호불호가 적은 회식메뉴로도 사랑받는다. 또한, 조갈찜을 주문하면 직원이 직접 해물껍데기와 갈비찜 뼈를 제거하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는 등 손질 서비스를 제공한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손질된 음식을 먹기만 하면 돼, 가족외식장소, 모임장소로 선릉 맛집 인기명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 밖에도 주차 가능한 삼성중앙역 맛집으로 알려져, 인근의 직장인들은 삼성동, 선릉역 회식장소로도 즐겨 찾는다. 

 

봉은사역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푸짐하고 이색적인 비주얼로 연인들과 가족 단위 고객들이 자주 방문해주신다. 삼성역 회식장소로도 유명해 저녁에는 직장인들, 모임이 있는 단체 손님들이 많다.”며 “저녁 시간대나 주말에는 편안한 식사를 위해 예약을 권장한다. 찾아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