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먹방(먹는 방송)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사람들은 이를 통해 대리만족과 생생한 맛 표현을 즐기는 등 많은 이들은 먹방에 열광하곤 한다. 이 가운데 최근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예능 프로그램 외식하는날이 초특급 먹방에 감동과 재미까지 담은 프로그램으로 알려지고 있다. 

 

지금까지 방송에 나온 여러 메뉴들 중 홍윤화의 역대급 조갈찜 먹방을 통해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외식하는날 조갈찜이나 홍윤화 맛집 등이 오르기도 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방송에 나온 조갈찜을 맛볼 수 있는 이곳은 바로 ‘인기명’이다. 화성시 동탄 맛집 ‘인기명’은 외식하는날 방송에 나오기 이전에도 kbs 생생정보통에 출연한 바 있으며 이미 다수에게 동탄 조개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서동탄 맛집 인기명의 대표메뉴는 조갈찜이며 키조개, 가리비, 전복, 문어 등 다양한 해산물과 큼지막한 소갈비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아 동탄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명은 평소 손질하기 어려운 조개찜이나 갈비찜을 전문서버가 직접 자리로 와서 손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보다 편리한 식사가 가능하도록 배려하며 동탄 해물찜 맛집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조갈찜을 다 먹고 난 뒤에는 쫄깃한 칼국수 사리나 고소한 볶음밥, 죽 등을 추가할 수 있어 더욱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어 경기도 화성 맛집으로 사랑 받고 있다.

 

서동탄역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이색적인 조합의 화려한 비주얼로 방송과 더불어 SNS에서도 알려져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 메인 외에도 취향에 맞게 곁들일 수 있는 메뉴로는 바삭하고 촉촉한 왕새우튀김이나 매콤한 낙지호롱이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며, “다채로운 음식들로 소비자의 입맛을 꽉 잡고 있는 반송동 맛집 인기명은 최근 동탄 맛집 추천 대열에도 오르며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