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AS조은카(대표 김태현)가 기본과 원칙을 지키려는 노력의 결과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김태현 대표는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근절 캠페인을 펼치고,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려 노력한 것을 알아주신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소비자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앞으로 보다 발전된 서비스를 약속드리겠다"고 말했다.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리서치로 선정된 상이므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

 

AS조은카는 그간 허위매물, 미끼매물 대신 정확하게 등록을 마친 매물만을 취급해왔으며, 박리다매 원칙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출고 전 두 차례 정밀점검과 각종 오일류 보충 및 교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중고차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AS조은카는 서울, 수원, 인천, 대구, 남양주 등 6개의 법인 지사를 운영하며 내실 있는 중고차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내차팔기, 내중고차가격, 내차시세, 중고차매입 서비스 등 온오프라인 서비스가 가능하며, 중고차전액할부를 원할 경우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전액할부 등 최저이율로 할부이용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중고차는 거래가 활발한 차종을 구매해야 나중에 팔 때도 유리한데, 인기 국산차종으로는 그랜저중고차시세, 에쿠스중고차시세, 오피러스중고차시세, 제네시스중고차시세, k9중고차시세, k5중고차시세, k3중고차시세, sm6중고차시세, 올뉴쏘렌토중고차시세, 올뉴sm7중고차시세, 올란도중고차시세, 올뉴프라이드중고차시세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출장매입 서비스 이용 시 부천중고차, 인천중고차, 시흥중고차, 수원중고차, 안산중고차, 부산중고차, 김해중고차, 창원중고차, 진주중고차, 대구중고차, 포항중고차, 구미중고차, 여수중고차, 남원중고차, 광주중고차 등 전국 어디서나 시운전을 통한 매입을 실시하고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